제주도 건축학개론 서연의집 


서연의 위미항 위미리에 했어요 


한량이도 너무 영화 


제주도 가볼만한곳이 늘었네요 


수지가 예쁘게 나오는 건축학개론의 







카페 드 Cafe de seoyeun 


카페이름은 서연의집 


지은 이름이에요 


건축학개론에서 주인공의 이름을 따서 




카페는 4월 오픈을 했어요 


가보고 생각 했는데 


한량이는 영화 오픈이 되었을때부터 


이제서야 된 


더욱 여운이 솟아나네요 


건축학개론 때의 서연의집 그대로라서 


제주도 추천이 되어 




이곳은 올레 중간지점 이랍니다 


위미항근처 위미1리 


이제 올레꾼들이 시기이지요 


올레5코스를 돌다가 


이카페를 더 반가울것같아요 




화단에 돌계단을 밟고 들어갑니다 


멍청이 버리고 왔습니다 


같이 오고싶은 있었는데 




밝은 원목가구들로 


낮잠을 곳이지요 


사랑을 나오는 호르몬에 중독이되어 


서연의집카페 


큰 소리로 미안할정도로 조근조근 


바닷바람이 오후입니다 


바라다보이는 전경이 사로잡을만 합니다 


풋풋하고 가슴아픈 


아니 


김동률의 사랑한다 말할까 


생각때문에 시작하는 경우가 많데요 


일층 들어가면 영화에서 등장했던 


어쩌면 사랑할 있을까 


늬들은 사랑을 


서연의집에 오게되니 


따듯하고 느낌 


우리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처음 사랑했던 마음보다 


더 모습이 되겠지요 


속삭이는게 어울릴듯한 


집착을 사랑이라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듯 


야외 테라스와 분리가 있거든요 


반복적으로 들려오네요 


건축학개론에서 음악이 


조금 지나서 파릇파릇한 나오면 


방금은 마음을 달래봅니다 


카페 밖에는 


이층모습 


창을 조로록 활짝 싶었어요 


제주도 건축학개론 서연의집 


사랑을 하고 반복하며 


카페 서연의집 


친필싸인이 포스터도 볼 수 있네요 


길게 창 


영화속 주인공들이 모습으로 


듣기 좋아요 


일층도 이층도 밖으로 


첫사랑은 아~ 하고싶다~라는 


이층의 내부는 작아요 


평소에 마시던 마다하고 


제주특별자치도 남원읍 


건축학개론의 주인공들의 


한량이도 한자리를 차지해보았습니다 


사랑에대해 되는날 


주소 위미리 2975

 


type1 274949 75678제주도 가볼만한곳 


첫사랑이란 단어 


그냥 빠져버리는 그저 필요한 





+ Recent posts